전체 글61 경주 겹벚꽃 놀이 2025.04.21.월엄마랑 아침밥 먹고 바로 경주로 달려갔다. 엄마는 오랫만에 차엔진이 좋아하겠다면서 즐겁게 운전했다. 우리는 보문단지 스타벅스 옆 무료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본격적으로 꽃놀이에 돌입했다.완전 봄이다눈부시게 아름다운 봄이다흰 민들레도 만났다엄마는 평생 처음으로 봤댄다점심은 교리 김밥 집에서 김밥 세 줄과 잔치국수 한 그릇!!! 맛있었다. 엄마도 나도 말없이 맛나게 먹었다새로운 곳을 발견했다. 경주 역사공원이라는 데 수상공연장 안쪽으로 사람들이 계속 가길 래 따라갔다가 발견했다원래 있던 곳인지 새로 생긴건지는 모르겠다.콜로세움 같이 만들어놓은 건물안에 들어가보기는 처음이다.경주는 주로 대중교통으로 왔었기때문에 이 근처에 내려서 둘러보진 않았었다보문단지쪽으로 해서 와서도 이쪽까지는 온 적이.. 2025. 4. 22. 이전 1 ··· 8 9 10 11 다음